default_setNet1_2

가왕 ‘더원’ 목소리 '보성'에 울려퍼진다!

기사승인 2019.11.06  08:23:22

공유
default_news_ad1

- 보성군문화예술회관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더원’ 공연

보성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1월 14일(목) 저녁 7시 30분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더원’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KBS ‘불후의 명곡’우승,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으로 등극해 명품 보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더원이 출연해 ‘사랑아’, ‘You raise me up’ 외 다양한 곡을 부를 예정이다.

뮤지컬, 재즈, 클래식, 대중가요 등 여러 장르의 명곡들로 관객의 귀를 사로 잡을 이번 공연은 제이케이아트컴퍼니에서 기획했으며, 현재까지 총 40여개의 극장에서 전석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검증된 공연이다.

또한, 정통재즈와 현대 재즈보컬의 모던함을 두루 갖춘 뮤지션으로 평가받는 뮤지션 이주미가 이국적이면서 풍부한 음색으로 재즈의 진수를 선보이고, 뮤지컬배우 6명으로 구성된 ‘아파쇼나토’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크로스오버 명곡들을 들려준다.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더원’ 공연은 2019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선정작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보성군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예매는 보성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10,000원, S석 8,000원, A석 6,000원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850-8661~3) 또는 홈페이지(http://www.boseong.go.kr/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옥정 기자 okjeong@evernews.co.kr

<저작권자 © 에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